본문 바로가기
맛집/라멘

"도마 그리고 유즈라멘" - 안국역에서도 라멘이 피나요?

by 이직러 2024. 1. 12.
728x90
도마 그리고 유즈라멘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2길 14
영업시간: 화~금 오전 11:00 ~ 오후 3:00, 오후 5:00 ~ 9:30 / 토~일 오전 11:00 ~ 오후 9:30(브레이크타임 X), 월 휴무

매우 한국적인 분위기의 북촌에서

라멘이라 하면 왠지 모르게 좀 더 신기한 느낌

근처 런던베이글도 있지만 그거랑은 좀 다른

일본음식이기에 더 그런 느낌이 드는 것 같다.

회사 출장 차 올라왔던 서울에서도

가게의 색채가 진한 라멘이 궁금해서 들린 곳

"라멘계의 평양냉면"  유즈라멘을 먹기 위해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면 되고

기다리면 자리안내를 도와주신다.

면, 육수가 무한 리필이니까 배가 많이 고플때 가도 좋다

솔지가 있는 라멘집은 처음 본다.

아마도 소고기집과 함께하니까

거기서 영향을 좀 받지 않았을까 하는 느낌?

고흥 유자가 유명한건 또 처음 안 사실이다.

 

유즈쇼유라멘

 

나는 시오라멘보다는 쇼유라멘을 선호하는 편이라

유즈쇼유라멘을 시켰다!

고기를 좋아하니까 차슈 추가 필수 ㅋㅋㅋ

 

일단 두툼한 이베리코 차슈에 눈길이 한번 간다.

생각보다 굉장히 두껍기 때문에 먹기전에 만족스러웠다

그러나 몇입 먹어보니 은근 안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맛이 없다는건 아니고 

이 집만의 특색으로 받아들일 수 있을 정도다

또한 루꼴라를 라멘에 넣어서 색감도 좋고

먹을때 식감도 있어서 꽤 맛있었다.

 

아주 시원하고 맛있는 라멘한그릇이었다.

재방문의사 있음

 

2023.09.10 끗~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