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남구 맛집 국민낙곱새

by 이직러 2022. 3. 4.
728x90

배달음식이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이 들었다.

한달에 10번 이상 시켜먹다보면 정말 먹을게 없다.

내가 좋아하는 메뉴가 한정되어 있기도 하고

무튼 여러이유가 섞인다

그러던 중 우연히 비조리 낙곱새를 보게 됐다.

비조리 구성품

 

★비조리의 장점★

1. 배달이 빠르다.

2. 음식의 골든타임을 지킬 수 있다.

 

뭔가 매일 조리된 음식만 시켜먹었는데

이건 신세계라 생각들만큼 빠르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기본적으로 1회용 용기에 담겨오기 때문에

그대로 가스레인지에 올리면 된다.

간편 그자체 ㅋㅋㅋㅋ

완성시키고 나니까 정말 맛있었다.

밥에 조금씩 비벼먹고 나서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챙겨주니까 배가 터질뻔했다.

생각보다 간편하고 저렴해서 놀람!

 

총점

별 4개!

곧 다시 시켜먹을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