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서구 화정동 술집 "구룡반도"

by 이직러 2022. 7. 12.
728x90

진테츠를 가기에는 너무 애매한 시간
차를 가져왔기에 애매한 위치
애매애매 애매요~

화정동 근처를 돌아다니다가
중화포차 구룡반도를 발견하게 됐다



우리가 시킨건 연태고량주!
토닉워터를 곁들여 먹기 위해 세트를 시켰다
요즘 우린 약간 상큼한 레몬맛이 느껴지는
토닉을 즐기고 있었기 때문에 아주 만족스러운 결정쓰

스크린에는 중경삼림이 방영되고 있었다
보기만해도 가보고 싶은 아련함이 넘쳤고
"만약 사랑에도 유통기한이 있다면
나의 사랑은 만년으로 하고싶다"
크~~~~~ 금성무 무쳤다
이걸 너무 봐서 여자친구한테 혼났다 ㅋㅋㅋㅋ

 

안주는 꿔바로우, 마라전골을 시켰다
먹다보니 사진을 또 못찍음 ㅋㅋㅋㅋ
밖에서는 동파육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안에 들어와서 메뉴판을 보니 없더라요

기본적으로 맛은 있었던 곳이지만
메뉴가 너무 적고 테이블이 불편한느낌 ㅎㅎㅎ

주관적 평점
꿔바로우 3/5
마라전골 4/5

재방문 의사 없음

22.06.24

끗~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