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김형제 고기의 철학" - 남이 구워준 고기가 제일 맛있다.

by 이직러 2024. 1. 29.
728x90
김형제 고기의 철학
주소: 광주 북구 용봉택지로 75 1층
영업시간:매일 16:00 - 24:00,  라스트오더 23:30

 
몇년 전 여자친구와 함께
화정동 김형제를 다녀온 적이 있다.
다찌 형식의 고깃집이었고
직원분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신다는 것이 메리트

엄마가 얼마 전부터 고기가 먹고 싶다고 하셨는데
원래 고기를 안좋아하던 분이 그런 말을 하길래
고심끝에 딱 알맞은 여기를 픽했다.
 
남이 구워준 고기가 제일 맛있는 법!!
내가 고기 잘 굽는 것에 흥미가 없고
잘 못 구우니까 별로 맛이 없기 때문이다

밑반찬 셋팅, 와사비, 복분자소금, 머스타드와 갈치속젓
메뉴판
고기 맛있게 먹는 방법
갈비살과 목살

갈비살과 목살을 1인분씩 주문했고
갈비살 -> 목살 순서로 구워주셨다.
엄마와 나는 양이 많지 않기에
1인분씩 시켜 먹으니 딱 알맞았다
이후에 부채살도 하나 더 추가했지만
사진을 까먹음 ㅋㅋㅋㅋ
 
갈비살이 정말 알맞게 구워져서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웠다.

목살은 80% 정도 구웠다고 설명해주면서
입에 안맞으시면 더 구워주겠다고 하셨다

더 구워졌으면 퍽퍽했을 것 같다는 생각
딱 알맞은 굽기로 육즙이 한움큼
크,,, 맥주 한입까지 완벽데스
이래서 내가 여길 왔지 ㅜㅜ
 
체인점이기에 실패없는 곳
재방문의사 완전 있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