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명동 맛집 삼류라멘

2021. 4. 19. 00:03맛집

728x90

여자친구와 추억이 함께하는 곳에는
언제나 기분좋고 맛있는 식사를 하고픈 법!

작년 1월달 아쉽게 문을 닫았던
삼류라멘이 드디어 재오픈했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기쁜마음을 숨기고
조심스레 동명동 새로운 가게로 발길을 옮겼다

삼류라멘

일반 주택가 근처에 있는 삼류라멘
어 여기가 라멘집이야? 하고 어리둥절하게 찾아가면
딱 거기에 있다 ㅋㅋㅋㅋ
이전에 있던 산수동하고 비슷한 느낌

삼거운 뜨류
메뉴판

현재는 마제소바를 제외한
쇼유와 돈코츠라멘만 주문가능하다
다 먹고나면 무료로 1회 면추가 또는 밥추가가 되니까
이점은 꼭꼭 알아둬야함 ㅎㅎ

돈코츠라멘

내 원픽은 돈코츠라멘이다!
항상 차슈를 추가해서 2장씩 먹는데
차슈 두께가 생각보다 두꺼워서 아주 맛있다

쇼유라멘

여자친구는 쇼유라멘 픽!
여기에 들어간 수비드차슈가 아주 맛이 좋다!
국물은 아주 깔끔하게 맛있는 편 ㅎㅎ

주관적 평
하지만 돌아온 삼류라멘에 솔직한 평을 하자면
국물이 조금 옅어지고 마늘향이 줄어들었다
전체적으로 뭐랄까 상당히 라이트해진 느낌
먹고나서의 텁텁함이 줄어들었다.
작년에 먹었던 라멘맛이 추억보정이라도 된듯
아주 조금은 아쉬운 맛이었다.
그리고 하나 더하자면 의자가 아주 쪼끔 불편 ㅎㅎ

이제 오픈 1주차가 지났으니
점점 더 맛있어질거라 기대하며!!
돈코츠 라멘 4/5

어차피 또 갈꺼다 생각하며
끗~

2021.04.1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