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상무지구 맛집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by 이직러 2021. 4. 20.
728x90


요즘 건강식을 주로 챙겨먹는 여자친구와 함께
어떤 점심을 먹을까 고민하던 차에 고르게 된
하와이안 연어포케!!!

하와이안 연어포케

나들이를 가기로 했던 우리에게
아주 안성맞춤인 음식이었다.
특히 우측 상단 곤약밥은 정말 쫀득쫀득 달콤하다
도시락이 예쁜만큼 진짜 맛있다

샐러드와 스팸마요덮밥

아주아주 즐겁고 맛있게 먹다보니
나들이 갔던 바다사진은 한장도 없지만
너무나도 좋은 하루 꿈같은 순간이었다 야호~


나를 안아주려 하는 그대 그 품이
나를 잠재우고 나를 쉬게 한다
위로하려 하지 않는 그대 모습이
나에게 큰 위로였다
나의 어제에 그대가 있고
나의 오늘에 그대가 있고
나의 내일에 그대가 있다
그댄 나의 미래다

권진아 - 위로

주관적 평점
하와이안 연어포케 4/5

최상의 맛은 아니지만 꽤 괜찮은 가격에
예쁘고 맛있는 도시락을 먹을수있다
추천!!

끗~

2021.04.1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