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22/045

광주 동명동 맛집 "미노라멘" 라멘 왠지 아멘 같이 느껴지는 순간이 있다. 맛있는 라멘을 찾은 바로 그 때!! 광주에 맛있는 라멘집이 계속 생겨나서 너무 좋은 1人 미노라멘의 "늘 먹던걸로" 라멘 이름에서 사장님의 센스가 느껴짐 ㅋㅋㅋㅋ 속이 불편하지 않은 & 정말 깔끔띠한 스탠다드 돈코츠라멘이라 볼수있다. 돼지 육수 향기도 좋고 아주 진한 맛이 느껴져서 정말 맛있다!! 이건 다른 날 먹은 매콤한 라멘 "조금 특별한걸로" ㅋㅋㅋㅋㅋㅋ 특이한 작명센스가 좋았다. 약간 매콤한 맛이 첨가되어 느끼하지 않았다. 침이 고이는 사진이구만 해장에도 매우매우 추천하는 라멘 이걸로 약간 부족하다고 느껴지신다면?? 사이드 메뉴 중 볶음밥 "챠항"이 있으니 같이 먹어보는 것을 추천 항상 음식 포스팅은 괴롭다. 너무 배고파지는 기분~!! 평점 4/5 추천.. 2022. 4. 19.
광주 상무지구 유탑 부티크 호텔 "플로라" 3월은 나에게 언제나 기분 좋은 달이다. 30일이 내 생일이기 때문에 뭔가 자랑하고 싶은 달이랄까 꽤나 적당한 날에 잘 태어났다고 생각한다. 여자친구와 함께 내 생일선물을 고르려고 신세계백화점에 가봤지만 뭐 별로 맘에 드는 것도 없고 필요한 것도 없었다. 그리고 원래 계획했던 플로라 레스토랑으로 향했다. 절친의 친구가 여기서 일하는 터라 직원가로 먹게 됐다. 둘에게 넘나 고마운 마음 조금 일찍 도착한 탓인지 우리가 첫 손님이었다. 우리가 나갈때까지 아무도 없었으니 사실 내가 빌린거였으려나? ㅋㅋㅋㅋ 디너의 가격은 성인 59,000원 / 소인 34,500원이고 투숙객은 10% 할인이 된다. 참고! 뷔페가 기본이고 메인 디쉬가 각자 제공이 되는데 양고기와 안심스테이크로 정했다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다. 특히 .. 2022. 4. 19.
22.04.06 광주 FC vs 부산 아이파크 시즌 초반 광주FC가 잘하는 모습을 보니까 축구장에 더 가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시간도 저녁 7시로 적당했고 날씨 또한 더 따뜻해져서 괜찮았다. 적당한 육성응원은 따로 말리지 않는 듯 했다. 제발 심판들이 잘 좀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ㅋㅋㅋㅋㅋ 취식가능한지라 바로 삼양라면 하나 때려줬다. 중요한건 이거 먹는 도중에 특급유망주 엄지성 선수가 골을 넣었다. 혼자 라면들고 환호하는 꼴이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 결과는 1:0 승리 개꿀!! #withyellow 2022. 4. 19.
"청어람일식" - 제주공항 근처 찐찐 현지인 맛집 청어람일식 주소: 제주 제주시 가령골2길 23 영업시간: 11:30 - 22:0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매주 월요일 휴무 가끔씩 기대하지 않은 곳에서 행복을 얻기도 한다. 친구가 이곳에 가자고 했을때 약간 반신반의 했다. 친구를 못 믿어서 라기보다는 그냥 횟집인데 뭐가 다를게 있겠느냐~ 하는거였지 뭐 하지만 정말 다르긴 다르더라 메뉴판을 찍지는 못했지만 5만원짜리 코스를 시켰다. 첫번째로 나온 랍스터 회 소주에 조금씩 타먹는 백년초 그리고 각종 신선한 해산물들 거기에 정말 빠질 수 없는 제주 한라산 말도 안되게 맛있었다. 랍스터 회가 5만원 코스에 나온것을 본적이 없다 진심 달짝지근한 맛이 나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었다. 아 이건 진짜 ㅋㅋㅋㅋㅋ 포스팅을 하면서도 먹고 싶어진다. 활어.. 2022. 4. 1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