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21/087

광주 남구 봉선동 코벤트 마켓 혼란하고 지치는 세상의 틈에서 한줄기 빛처럼 다가오는 휴식시간이 있다면 그것은 여자친구와의 데이트!! 자주 못봐도 괜찮다고 했지만 막상 만나고 나니 자꾸만 심술이 나는건 세상 모를 어리광일 것이다 브런치로 유명한 코벤트 마켓으로 고고!! 메뉴판을 보기 전까진 샐러드를 시키려고 했지만 자꾸만 자기를 봐달라고 주장하고 있는 음식들의 예쁜 이름들을 지나치기란 너무 어렵다 ㅎㅎㅎ 둘다 꽤나 맛있었다 배고팠는데 술술 잘들어감! 하지만 먹물 파스타는 조금 느끼했음! 그리고 데일리 빵은 2500원인데 추가할 수 있으니 꼭 먹는것 추천! 존맛탱~ 주관적 평점 쉬림프 엔쵸비 파스타 4/5 먹물 크림 파스타 3/5 데일리 빵 4/5 깟~ 2021. 8. 25.
오늘도 강민혁입니다. ★광고글 아닙니다 걍 추천글이에요★ 자소서가 너어어어어무 어려웠다. 저번에 한번 떨어지고 나니까 공포감이 생겼다. 하지만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고 했고 어찌됐든 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생각했다 상반기 공단에 지원하면서 우연하게 유튜브에 강민혁이라는 사람의 자소서 컨설팅 영상을 보게 됐다. 아예 백지상태였던 나에게 한줄기 빛처럼 희망이 찾아온 것이다.등 뒤로 십자가와 빛이 함께 보였던 것 같기도하고 ㅎㅎ 무료영상임에도 꽤나 퀄리티 높은 조언과 가이드를 제공하니 취준생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jobdream2012 Job Dream 연구소(취업컨설팅&... : 네이버 카페 Job Dream 연구소 cafe.naver.com 최근 올라온 하.. 2021. 8. 12.
광주 동명동 천지라멘 운동엔 식단이 필수지만 매일을 치팅데이처럼 즐기고자 하는 마음은 쉽사리 꺾이지 않나보다 암튼 무슨무슨 핑계로 라멘이 먹고 싶었다 광주에는 라멘집이 흔하지 않다 나는 돈코츠라멘을 좋아하는데 많이 아쉬운 점 사장님의 비법이 궁금했다 소스는 마요네즈였던거같다 대 존 맛! 꼭시키새우 먼저 가라아게부터 평하자면 정말 바삭하고 맛잇다 6조각에 3천원이라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을뿐더러 진짜 맛있다!! 돼지고기 덮밥은 약간 통조림 참치? 비슷한 식감 나에게는 조금 달았다 사실 이게 가라아게보다 더 기대했던 음식인데 약간은 아쉬움! 마늘라멘은 진짜 맛있었다 육수가 제일 마음에 들었다 굉장히 진하고 맛있는맛! 차슈도 꽤 부드럽다 숙주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좋았다 면은 얇은 생면을 사용했는데 평범했다 오랜만에 맛있는 .. 2021. 8. 11.
건보 건강직 공부 처음에는 무엇을 해야할지 몰라서 여기저기 자료만 찾고 또 찾았다 여기서 내가 내린 결론은 국민건강보험법을 첫번째로 읽어보는 것이다 처음 건보 ncs 모의고사지를 펼쳐보면 보험자 사용자 근로자 요양급여 보험급여 등등등 생소한 용어가 너무 많다 처음부터 법을 보게 어느정도 용어 정리를 한 후 공부를 시작하면 훨씬 좋은 것 같다 오늘도 화이팅 끗 2021. 8. 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