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21/049

광주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광천점 생일 두번째 이야기!사실 한달가량 지나버린 나의 생일이이토록 기억에 남고 그리운 이유는내게 행복함을 선사해준 여자친구덕이 크다.😍😍😍 케이크 선물을 받고 나서계획대로 앗빽쓰떼끼하우s로 향했다생일인만큼 여러 메뉴를 시켜보고 싶었다. "슈림프 감바스 샐러드" 슈림프는 새우를 뜻한다.감바스는 스페인어로써 새우를 뜻한다. "새우 새우 샐러드" 뭐 이런 네이밍을 했는지 궁금하다대기업 박사들의 유우머 감각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정말 괜찮았다.신선한 야채들과 토마토가약간 매콤한 새우가 만나니 애피타이저로 그만이었다.다음은 베이비 백립 크.... 다시봐도 맛있게 생겼다뭐 몇몇 사람들은 아웃백의 요리를 욕하곤 하지만내 입에는 이것만큼 잘맞는 서양식 요리는 없다.정말 담백하고 쫄~깃 쫄~깃한 맛누구나 아는 그 .. 2021. 4. 27.
구글 애드센스 무사 통과!!! 사실 이 블로그의 목적은 이직을 위한 정보수집이었다. 하지만 목적을 벗어나 내맘대로 운영하다보니까 어느샌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었다. 이것만으로도 너무 즐겁고 좋은데 애드센스까지 되다니 특별히 이것을 위해 준비한 것은 없다. 그저 내가 먹은 것, 간 곳, 생각한 것들을 찬찬히 적었을 뿐 이런 금상첨화가 어딨을까 싶다 ㅎㅎㅎ 여러분도 할 THㅜ 있습니다!! 힘내THㅔ오! 21.04.25 끗~ 2021. 4. 25.
투썸플레이스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케이크 내 생일을 맞아 데이트를 했다 여자친구의 서프라이즈 케이크!! 너무 예쁘다 진짜 크림이 정갈하다 식용 금도 조금 올라가있다 무게도 아주 묵직했다 뭔가 진짜 많이 들어있는 느낌ㅋㅋㅋㅋㅋ (찾아보니 1.152kg에 칼로리 3650kcal ㄷㄷ) 진짜 진짜 예쁘다고 백만번쯤 감탄한 뒤에 케이크 컷팅을 하고 맛을 봤다 블루베리와 치즈가 있는데 이것들이 뭉쳐져서 아주 쫀득쫀득한 맛이났다 먹어도 먹어도 안질릴만큼 정말 맛있었다 무엇보다 여자친구가 선물해준 케이크라 도더더더더더더두두더두더 맛있었다 케이크 선물 하실 분들은 진짜 추천하는 메뉴!! 주관적평점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4/5서프라이즈 행복감 MAX!! 끗~ 21.03.30 2021. 4. 23.
광주 상무지구 맛집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요즘 건강식을 주로 챙겨먹는 여자친구와 함께 어떤 점심을 먹을까 고민하던 차에 고르게 된 하와이안 연어포케!!!나들이를 가기로 했던 우리에게 아주 안성맞춤인 음식이었다. 특히 우측 상단 곤약밥은 정말 쫀득쫀득 달콤하다 도시락이 예쁜만큼 진짜 맛있다아주아주 즐겁고 맛있게 먹다보니 나들이 갔던 바다사진은 한장도 없지만 너무나도 좋은 하루 꿈같은 순간이었다 야호~ 나를 안아주려 하는 그대 그 품이 나를 잠재우고 나를 쉬게 한다 위로하려 하지 않는 그대 모습이 나에게 큰 위로였다 나의 어제에 그대가 있고 나의 오늘에 그대가 있고 나의 내일에 그대가 있다 그댄 나의 미래다 권진아 - 위로 주관적 평점 하와이안 연어포케 4/5 최상의 맛은 아니지만 꽤 괜찮은 가격에 예쁘고 맛있는 도시락을 먹을수있다 추천!! 끗~ .. 2021. 4. 20.
728x90